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빠른 속도로 떼어낸 것 같아 뿌듯해요! |
작성일 | 2014.01.15 |
|---|---|
박현정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덧니와 앞니로 걱정도 많았고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2년 동안 꾸준히 진료 받고 치료 받아서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너무 기뻐요! 친구는 저보다 먼저 다른 치과에서 교정을 시작했는데 아직도 뺄 기미가 안 보인다고 했지만.. 전 빠른 속도로 떼어낸 것 같아 뿌듯합니다. 물론 좋~은 치과에서 교정치료를 받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합니다. 의사 선생님, 간호사 언니들, 실장님 모두 친절하시고 정말 내 집처럼 드나들던 치과였는데 막상 교정이 끝나고 나니 시원섭섭한거 같아요. 앞으로 더 흥하는 일레븐 치과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쁜 치아로 만들어주신거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