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치열이 많이 고르게 돼서 만족합니다. |
작성일 | 2014.01.21 |
|---|---|
이윤희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비발치로 약 1년반 동안 교정을 했습니다. 치열이 많이 고르게 되고 아래턱이 약간 들어가서 그래도 만족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