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심미적으로도 만족하고 음식물도 잘 씹혀서 너무좋네요! |
작성일 | 2014.02.11 |
|---|---|
홍슬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년동안 할 생각에 쉽게 결정 못 내렸었는데, 처음에만 좀 힘들고 차차 적응해서 시간이 금방 갔네요. 병원 식구들이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교정 끝나서 치열이 잘 맞아서 심미적으로도 만족하고 음식물도 잘 씹혀서 너무 좋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