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웃으면서 사진찍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
작성일 | 2014.02.18 |
|---|---|
박효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예전부터 이가 고르지 못해서 웃을때나 사진찍을때 컴플렉스가 있었는데 매번 시간적, 경제적 문제로 교정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었지만 기회가 되서 교정을 시작하게 됐고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은 다 교정을 마쳤고 지금은 너무 후련하고 속시원해요. 아직 어색하기는 하지만 이제 웃으면서 사진찍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