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예전보다 더 잘 웃고 다니는것 같습니다 |
작성일 | 2014.03.21 |
|---|---|
한휘경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중 3때까지 부정교합이랑 덧니 때문에 이가 삐뚤빼뚤하고 웃을 때도 환하게 못 웃고 항상 입을 가리고 웃고 사진 찍을때도 부자연스러워서 항상 고민을 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이 치과에 오게 되었습니다. 올 때마다 친절하게 웃으며 진료해주시는 원장선생님과 카운터 분들과 그 외 치료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치과를 싫어했던 저는 거부감 없이 치과를 다녔습니다. 갈 때마다 고르게 바뀌는 이들을 보면서 신기하고 빨리 끝나기를 기다렸습니다. 떼고 난 다음에는 환하게 웃을 수 있고 입도 들어갔고 이도 다듬고 잇몸도 다듬어서 처음과 완전 다르게 이뻐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먹을 때도 신경안쓰이고 편해져서 예전보다 더 잘 웃고 다니는거 같습니다. 2년동안 진료 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