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부분, 콤비, 부분설측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좋았어요 |
작성일 | 2014.04.03 |
|---|---|
임은경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회사가 강남역이라 언제든 왔다 갔다 할 수 있는 강남쪽으로 알아보던중 선택 (인터넷검색) 했구요. 블로그 활동이 많아서 과다홍보 의심도 했는데 그런건 아닌듯. 부분교정 8월말에 시작해서 3월말까지 약 6개월 소요되었고 가지런한 치아가 되서 좋습니다 다른 치과와 달리 부분, 콤비, 부분설측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좋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요. 제 주위 지인도 교정한 곳 많이 물어봐서 소개했고 2명정도 상담받을걸로 알고 있어요. 앞으로도 번창하세요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