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장치를 빼고나니 그동안의 불편함이 싹 사라지네요 |
작성일 | 2014.05.20 |
|---|---|
조세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011년 처음 교정을 시작 했었는데 언제 끝날까 걱정했었던 기억이 새롭게 떠오르는 날이네요. 5월 20일 교정장치 빼는날~ 그동안 불편함도 있었지만, 빼고나니 그동안의 불편함이 싹 사라지네요 ^^; 진료하시느라 수고하신 원장님, 일레븐치과 직원 여러분 고생 많으셨어요. 항상 친절하시고, 감사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