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자신있게 웃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요! |
작성일 | 2014.06.09 |
|---|---|
홍성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 교정을 시작하기 전에 선뜻 하기도 부담이 됐고, 치과는 아프다고만 생각했었는데 막상 교정을 시작해보니 아프게 하지도 않고 오히려 치료 받는 중간 중간 너무 평온해서 잠이들고 혼났어요. 그리고 교정이 다 끝나고 장치를 떼고 제 이를 보았는데 이게 내 치아가 맞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젠 음식 먹을 때 잘 끊을 수 있고, 자신있게 웃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이쁜 치아 만들어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