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설측교정이라 사람들 만날 때에도 신경 안쓰이고 편했어요!! |
작성일 | 2014.10.01 |
|---|---|
이한나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설측교정 처음했을 때 발음때문에 불편했는데 적응되니까 괜찮아 졌어요. 제일 좋았던게 티가 나지 않아서 사람들 만날 때에도 신경 안쓰이고 편했어요!! 불편한 점이 양치할 때 잘안보여서 힘들게 했어요 TT^TT 그래도 이쁘게 되서 만족스럽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