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덧니가 심해서 교정치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미세하게 돌출도 있었고 고르지 못한 치열로 인해
양치질이 깨끗하게 되지 않아 잇몸도 자주 부었었구요.
고민고민하다가 치과 선정하고 시작하고 나니 벌써 교정이 끝났네요.
치과 선정할 때 고민도 많앗는데 세네군데 상담해본 결과
일레븐치과가 모두 친절하시기도 하고 원장님도 믿음이 가서 결정하게 됐습니다.
상담시에도 치아상태를 정말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턱도 평소에 좀 안 좋은 편이어서 그 점도 상담했었는데,
다행히 교정하면서 턱도 많이 편해진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덧니가 완전히 안에 치아가 한개 더 있는 심각한 상태였는데
4개 발치하고 예정기간인 2년 반보다 훨씬 빨리 끝나서 1년 10개월에 끝났습니다.
중간에 사랑니 발치도 하고 그랬는데.. 불편함 없지 정말 잘 해주세요.
마취시에 통증도 거의없고 치과 공포증인 제가 근 2년간 참 잘다녔네요~
치과 선정 잘한 덕분에 믿고 잘 다녔습니다.
지인들이 교정한다고 하면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어요 ÷)
항상 배려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일레븐 치과 가족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