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엔 과연 짧은 시간안에 교정을 끝마칠 수 있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저의 이의 상태가 심각할 정도로 덧니가 나있는 상태였기 때문인데
선생님의 말씀대로 9개월정도 지나니
주위 사람들도 모두 신기하다며 교정이 잘 되었다고 좋아해주시니
그제서야 정말 교정이 끝났구나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유지장치를 끼고 있는데
별다른 어려움 없이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고르지 않은 치열을 가졌던것이 맞나,
기억조차 나지 않을 정도로 현재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간호사 분들이나 접수를 도와주시는
치과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교정을 받는 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방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