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사진 상담

상담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관련 전문의 원장님이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이름
전화번호
상담내용

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조금 망설였던 부분도 있었지만 지금은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성일 | 2014.12.26


김수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저는 엄마가 몇년전부터 치아교정을 하라고 하는걸

미루고 미루다 결국 하게 되었는데요.

저의 치아는 앞니가 삐죽삐죽한 상태에서 

전체적으로 돌출형이었습니다.

그래서 시집가기 전에 꼭 하라고 했던거구요..

이 곳을 찾게 된 계기는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다가

사무실에서 가까워서 인데요,

처음 상담을 받고 결정하기까지 조금 망설였던 부분도 있었지만

지금은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교정을 시작했을때는 잘 못먹기도 하고

불편하기도 했지만 6개월, 1년 정도가 지나고 보니

그것도 익숙해져서 왠만한 음식들은 잘 먹게 되었어요.

또 1년 정도가 지나면서 주변에서 저보고 예뻐졌다라는 얘기도 많이 해주셨고요.

저 스스로도 웃는것에 자신감이 생기기도 했어요.

또 저는 10여년전에 턱이 빠졌떤 적이 있는데

점점 삐그덕 거리고 소리가 크게 나던차에

교정을 하게 됨으로써 그런 부분도 교정이 되는걸 느끼게 되면서 더욱 좋았어요.

드디어 오늘 교정장치 제거를 했는데요,

가지런한 치아와 안으로 들어간 구강구조,

그리고 턱이 교정되어서 불편함이 사라지게 된게 너무 좋습니다.

치료를 받는 중에 아는 분께 소개도 해드렸는데

그분의 아드님도 교정의 효과를 보고 있다고 들었어요.

또 항상 친절한 직원분들께 감사드려요.

------------------------------------------------------------------------------------------------------------- 

목록

0

빠른 상담신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