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이랑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치아가 작아서 치아 사이 틈이 많은게 늘 고민이었는데
콤비교정으로 고민 해결했습니다.
부정교합은 아니라서 할까말까 망설이기만 했었는데
상담 한 번 받으려고 왔다가 그 자리에서 결정하고
2년만에 가지런한 치아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일단 굉장히 친절하고 세세하게 설명 잘 해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결정하기가 더 쉬웠구요
치아 교정하는 기간 내내 약속 변경이나 질문에도
모두 친절하게 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놓였습니다.
초반에 계획한 기간보다는 다소 오래 걸리긴 했지만
그만큼 꼼꼼하게 해 주시는 것 같아서
더 마음이 놓였습니다.
현재는 정기검진(?)만 받으러 오는데
여전히 모두 친절하셔서 감사하구요~
얼마전 소개팅에서는 치아가 예쁘다고
칭찬도 받았습니다 (진짜에요...)
잘 해주셔서 감사하고, 자신감은 덤으로 얻었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