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돌출입 때문에 수술고민했는데 교정만으로 입이 들어갔어요 |
작성일 | 2015.01.20 |
|---|---|
편정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돌출입 때문에 수술까지 생각했었는데 교정만으로 입이 들어갔습니다. 예전 다른 치과도 갔었는데 4mm 들어간다고 해서 크게 변할것 같지 않아 교정을 시작 안했었어요.. 잇몸 자체가 튀어나와서 수술을 해야만 들어갈꺼라고 했었는데.. 일레븐치과에서 교정 시작한지 4개월쯤 됐을 때 이미 많이 좋아져서.. 남자친구도 정말 금방 좋아졌따고 교정하길 잘 했다고 좋아했습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인상이 너무 달라져서 못 알아보기도 하더라고요.. 어디 많이 고친줄 아는 것 같아요. 교정하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 결혼도 앞두고 있는데, 교정 안했으면 결혼식이 너무 두려웠을 것 같네요. 옆모습, 앞모습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