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전문성, 친절함, 시설 모든면에서 만족 별 다섯개! |
작성일 | 2015.03.11 |
|---|---|
유지서
유지선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초등학교때부터 틀어진 치아, 부정교합에 의한 컴플렉스로 표정이 좋지 않다는 소리도 많이 듣고 자신감이 없어 잘 웃지도 않았었다. 20대 초반에 수많은 치과, 대학병원에서 양악 수술을 동반한 교정 치료를 해야 한다는 말에 정밀검사부터 수술 날짜까지 잡았었던 적도 있었다. 하지만 양악수술이나 사후 부작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포기했었던 차에 급속 교정술이 있다는 걸 알았고, 불성실한 내원으로 교정기간이 길어지긴 했지만 턱에서 나는 소리나 두통은 거의 업어졌고 치아 교정 상태도 상당히 만족한다. 원장님이나 실장님, 다른 선생님들의 친절함과 교정 전문병원인만큼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써 주는 모습에 지인들에게 추천했고, 내 진행과정을 보고 두명이 더 교정치료를 받아 밝고 예뻐진 치아가 되었다. 결론적으로 일레븐 치과에서 3년 가까이 교정치료를 받은 내 후기는 전문성, 친절함, 시설 모든면에서 만족 별 다섯개!이다^^ 감사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