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긴 시간동안 치과다니는 것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
작성일 | 2015.03.11 |
|---|---|
변수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무엇보다도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해서 교정하는 중에 궁금한점이 있으면 사소한 것이라도 바로바로 물어보고 상세하게 답해주셨습니다. 교정도 만족스럽게 잘 끝났습니다. 교정 중에 턱관절이 안좋아졌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교정하면서 가장 힘든게 잘 씹지 못해 얼굴살이 많이 빠져 외모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이엇습니다. 그래서 교정치과를 선택할 때 궁금한 점들을 친절하게 답해주는 병원을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점이나 고민을 공감해주고 방문 때마다 불편한 곳은 없었는지 항상 물어봐주는 친절한 선생님과 직원들 덕분에 2년 반이라는 긴 시간동안 치과다니는 것이 힘들지 않았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