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하는 내내 주변에서 교정기 뺐냐고 몇번이나 물어봐서 내심 기분 좋았어요. |
작성일 | 2015.03.11 |
|---|---|
임태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삐뚤빼뚤했던 치아를 이쁘게 하고 싶어서 티 안나는 교정을 위해 일레븐치과를 찾았고 전화 받아주시는 언니들도 넘 착하시고 보조해주시는 치위생 언니들도 완전 친절해요!! 교정하는 내내 주변에서 교정기 뺐냐고 몇번이나 물어봐서 내심 기분 좋았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