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원하는 모양으로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작성일 | 2015.03.23 |
|---|---|
안선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유아교정에 실패하고 두번재로 하는 교정이엇는데, 원하는 모양으로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교정이 끝난 후 모양도 마음에 들고, 음식을 씹기가 한결 편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