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하셔서 편한 치과라 느꼈습니다. |
작성일 | 2015.03.30 |
|---|---|
나정흠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못난 이를 보이기 싫어 입을 벌리지 않고 웃음을 짓던가 사진 찍는 상황을 피하기만 했습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웃어야 할일도 생기고 원치 않은 사진을 찍다보니 치아교정이 필요하다고 느겼습니다. 그러던 중 인터넷 검색을 하다 일레븐 치과를 알게 되었고, 상담이나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방문했다가 상담하시는 분이 잘 설명해 주시고 듣다보니 치아교정을 걱정없이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술이 좋아도 친절하지 않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다 보면 짜응이 나는데, 일레븐치과에서는 문앞에서 인사만해도 웃으며 받아주시니 편한 치과라 느꼈습니다. 치아 교정을 시작하면서 교정장치가 떨어져서 재 방문을 해도 거리낌 없이 재치료를 해주시는 원장님에게 믿음이 갔고 22개월 정도 치과를 오면서 불편함 없이 원하는 치아 모양의 교정을 할 수 있어서 꽤 괜찮은 시간을 일레븐치과와 보내서 의미있고 잘 마무리된 시간으로 기억합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