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예쁜 치아 가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일 | 2015.04.06 |
|---|---|
신동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직장 때문에 교정을 오랫동안 망설였는데 설측교정이라는 것도 알게 되어 고민없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교정장치가 처음으로 많이 불편하고 아프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난 후 적응이 되어가는 모습에 스스로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하였습니다. 점점 변해가는 차이를 보며 시작하기를 잘했구나 라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되었습니다. 교정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ㅇ른 시작하라는 조언을 해주고 싶습니다. 우선 시작하면 적응하게 되는 것은 시간이 해결해 주기 때문입니다. 그 동안 늘 기분좋게 응대해주신 직원분들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노력해주신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예쁜 치아 가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