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급속교정을 통해서 후회없는 결과를 얻어 갔으면 좋겠다! |
작성일 | 2015.04.24 |
|---|---|
신하경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툭 튀어나온 치아와 안쪽으로 들어간 또 하나의 치아때문에 병원을 알아보다가 급속교정으로 유명한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다. 보통 다른 병원은 2년 ~3년 정도 교정기를 끼고 있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지만 일레븐치과에서는 1년도 안되는 짧은 시간동안만 교정기를 끼면 치아가 가지런해진다. 수술할때도 붓기만 빼면 불편한거 하나 없었고, 그 붓기마저도 오래 가진 않았다. 진료해주시는 의사 선생님 간호사(?) 언니들도 친절하셔서 병원오는 것도 무섭거나 그렇지 않고 언제나 달라질 모습들에 설레이는 마음뿐이었다 ♡ 교정기를 빼고 유지장치를 한 지금... 되게 낯설다.. 짧은 시간이었더라도 교정기를 낀 치아에 익숙해졌나보다 ㅋㅋㅋ 그래도 빼고 나니까 처음 왔을때의 모습과 달리 치아도 들어가있고 모든 치아가 가지런하다. 진짜 기분좋다!진짜진짜!!! 빨리 끝나서 좋고! 그렇다고 치아가 뒤죽박죽이 아니라 너무나도 가지런해서 좋고! 교정기를 2년 ~3년동안 끼기 싫은 사람들이랑 빨리 교정을 끝내고 가지런한이로 웃고 싶은 사람이랑~ 급속교정을 통해서 후회없는 결과를 얻어 갔으면 좋겠다! 치아를 가지런히, 빨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언!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