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자신있게 추천드려요~~^_^ |
작성일 | 2015.05.04 |
|---|---|
박혜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늦은아니(?)에 교정을 해야하나, 고민하여 시작했는데 지금에라도 교정했다는게 얼마나 다해인지 모르겠습니다.^^ 예상했던 기간보다는 조금 더 걸리긴 했지만 긴 시간동안 항상 내원할 때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원장님과 모든 직원분들 감사드려요^^ 처음엔 앞니가 가지런해지기만 해도 좋겠다라고 시작했는데 점점 입이 들어가고 치아가 가지런해지면서 웃을 때 많이 보이던 잇몸도 이젠 거의 보이지 않는 제 모습을 보니 진작 했어야 했는데 싶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 뭐 한거 아니냐고 예뻐졌다고도 얘기 많이 해주네요. ㅋㅋㅋ 일정기간의 번거로움 때문에 아직 망설이고 계시고 있는 분들있다면 일단 해보시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려요~~^_^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