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비를 떼고난 지금 더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
작성일 | 2015.05.04 |
|---|---|
정진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년 정도 넘게 교정을 하면서 처음에는 끝났을때만 기다리면서 교정을 했던것 같은데 힘들고 아프고 귀찮기도 했지만 병원 간호사 선생님, 의사선생님들이 너무 친절해서 항상 기분좋게 진료를 받았던것 같아요 항상 세심하고 꼼꼼히 치아상태 확인해주셔서 교정비를 떼고난 지금 더 만족도가 높은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