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때문에 고민이신 분이 계시다면 믿고 맡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일 | 2015.05.04 |
|---|---|
**철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고르지 못한 치열때문에 냉면도 먹기 힘들었던 적이 있습니다. 교정치료를 알아보던 중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고 내원했죠. 진단 받고 급속교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시작한 교정이 1년 2개월정도 지나고 나닌깐 나름 익숙해지기도 했어요. 친절한 간호사선생님들과 원장님 덕분에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을 잘 견뎠던것 같습니다. 교정장치를 빼고 나니 얼굴형태도 이전보다 훨씬 좋아진거 같고 음식물 씹을때도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물론 앞으로도 유지장치 끼고 더 기다려야 완전히 끝나겠지만 지금 상태만으로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일레븐 치과에서의 시간들이 지금의 제모습을 만들어 주었다는 것에 흐뭇합니다. 그동안 진료를 정성껏 해주신 일레븐치과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교정때문에 고민이신 분이 계시다면 믿고 맡기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