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모두 수고 많으셨고 주변 친구들한테 추천하겠습니다.! |
작성일 | 2015.05.04 |
|---|---|
남지은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6살에 교정을 시작하고, 3년 3개월 만에 교정기를 드디어 벗었네요. 그동안 원장님이 친절히 잘 치료해주시고, 다들 분들도 항상 잘 도와주셔서 마무리 잘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삐뚤삐뚤 했던 이가 가지런해지니, 마음도 더 여유가 생긴것 같고, 자신감도 생기는 것 같네요. 손님이 워낙 많아서 예약을 원하는 날짜에 하지 못할때가 가끔 있었는데 그래도 계속 편의 봐주시고 감사했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고 주변 친구들한테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