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2년동안 감사했습니다.~♡ |
작성일 | 2015.05.04 |
|---|---|
양수빈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 교정을 고민하고 병원을 찾아 다닐때, 확실히 자세하게 설명해주고 전후 비교를 잘 해주는 곳임을 느꼈다. 또한, 오랜기간동안 꾸준히 내원을 해야하기 때문에 진료 외적인 면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게 된 것 같다. 그런면에서 일레븐치과는 지리적 위치로도 편리한 부분이 컷다. 2년 정도를 매달에 한 번씩 방문하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기 대문에 병원의 위치 또한 꽤나 중요한 고려사항이 되어야 할 것 같다. 또 다른점은, 치과 진료라는게 사실 피곤한 일인것 같다. 그렇기에 짜증 아닌 짜증이 날 수도 있는데, 항상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그 과정이 덜 피곤하게 느껴졌던 것 같다. 꼼꼼하게 봐주시는 원장님은 너무 당연해서 말할 것도 없다. 2년동안 감사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