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간호사님과 원장님의 치료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
작성일 | 2015.05.11 |
|---|---|
윤세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오래 고민하다가 교정을 시작했고, 자기 만족을 위해 돌출입 교정목적으로 일레븐 치과를 선택하기까지 교정 시작관련해서 꽤 오랫동안 고민했습니다. 막상 교정시작 후 후회도 여러번 교정기가 어색하고 철사조임이 아프고.. 그러나 조금씩 치열과 하관의 이미지가 변하기 시작함을 인지하면서 교정효과가 있구나 싶었습니다. 치료는 물론 꼼꼼한 상담과 세심한 관찰과 배려에 여러 간호사님과 원장님의 치료에 만족감을 느낍니다. 비로소 교정기를 띄고보니 많이 어색하지만 달라진 모습에 만족을 느끼며 오랜기간 치료에 애써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교정은 유지가 중요하다고 했지요. 아으로도 꼬박꼬박 내원해서 유지기간 동안 교정한 이 모습 변치 않게 유지 잘하겠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