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친절한 진료, 믿음가는 진료 너무 감사드립니다. |
작성일 | 2015.05.11 |
|---|---|
조은혜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 교정을 하기 전에 고민이 많았어요.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학생들을 상대로 하는 직업이라서 외적으로 신경도 많이 쓰이기 때문에 교정을 해야할지 망설였어요. 그런데 대로운 교정 방식이 나왔다는 소문을 듣고 11일레븐 치과로 오게되었습니다. 설측교정이 있더라구요. 직장을 다니는데 불편함도 업었고 교정했다고 이야기 하기 전까진 아무도 모른답니다. 불편한 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식사를 할 때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 정도는 감안할 수 있죠~^^ 지금은 너무 자연스럽고 교정이 잘 되어서 너무 만족하고요. 인상이 세련되어 졌다고 해야 할까? 많이 이뻐졌다고 주변에서 종종 듣고 있어요. 친절한 진료, 믿음가는 진료 너무 감사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