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이빨이 각도가 제가 맘에 들게 되었습니다. |
작성일 | 2015.05.12 |
|---|---|
백지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에 덧니가 굉장히 안 쪽에 있어서 많이 걱정 했는데, 잘 나와서 자리 잡고 하는 것을 보며 좋았습니다. 중간 과정에서 이빨이 이제 자리잡으넉 같아서 장치를 빼자고 했을 때 이빨이 조금 튀어나와 있는 것 같아서 걱정이 많이 됏는데 미니플란트하고 빼보니까 이빨이 각도가 제가 맘에 들게 되었습니다. 이빨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고라져서 기분이 좋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