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무엇보다 할거면 더 빨리 했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일 | 2015.07.03 |
|---|---|
정은샘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29에 돌출입교정을 시작했습니다. 진작할걸 너무 늦게 시작한 감이 있었지만 설측이라 남들한테 안보인다니 주저않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교정 힘듭니다. 2년정도 교정기를 차고 있었는데 앞에 3개월은 익숙치 않아 고생이 심했습니다. 그런데 교정기를 땐 지금은 오히려 교정기가 없어서 어색하네요. 그리고 교정의 결과또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웃을때 마우스피스 물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아요. 입이...들어갔어요. 회사다니면서 안쪽으로 교정하는거, 티안나서 너무 좋고, 설측은 오래걸린다해서 걱정했는데, 말씀해주신 기간과 큰 차이도 없었고, 무엇보다 할거면 더 빨리 했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완전 추천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