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감사하고 예쁜 치아 만들어 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려용 |
작성일 | 2015.07.09 |
|---|---|
윤지영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교정전 생활하면서 덧니때문에 불편한 것들이 너무 많아 교정을 하게 되었어요. 세군데 정도 상담을 다녔는데 덧니가 있어서 설측교정이 힘들 것 같단 곳도 있었고, 불친절한 병원도 있었어요. 처음 병원을 알아볼때 중점적으로 본 것이 1. 친절도 2. 집과의 거리 3. 의사선생님의 센스, 커뮤니케이션 정도 였는데 일레븐치과가 가장 부합하더라구요. 항상 밝게 맞이해주셨고, 걱정이 많아서 질문이 참~~많았는데 고민을 언제나 시원스럽게 해결해 주시더라구요. (피곤하셨을 것 같아 죄송했어요.) 여튼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한결같이 대해 주셔서 감사하고 예쁜 치아 만들어 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려용♡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