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하길 진짜 잘했어요~~^^ |
작성일 | 2015.07.14 |
|---|---|
박설희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적은 나이가 아닌 나이에 시작한 교정이라 걱정도 많이 되고 무섭기도 했는데 콤비로 하면서 티도 안나서 좋고, 생각보다 많이 안아파서 다행이었어요. 2년반정도 교정하고 이제 끝나서 홀가분하고, 예전의 삐뚤빼뚤한 치아가 전혀 생각 안날정도로 완벽하게 끝나서 너무 좋아요! 원장선생님, 실장님, 여기계신 언니들 모두 너무나 친절하고 잘대해주셔서 감사해요^^ 교정하길 진짜 잘했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