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으로 이쁜 치아를 갖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
작성일 | 2015.08.05 |
|---|---|
|
최미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큰 이빨에 가지런하지도 않고 입모양이 제일 고민이였던 차에 교정을 통해 치열과 더불어 입모양도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치과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어 친절한 상담과 환자 위주로 생각해주시는 선생님들을 만나게 되어 2년 쫌 지난 시간동안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으로 이쁜 치아를 갖게 된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교정을 처음 시작하기는 어려울지 모르지만 막상 다 끝나고 나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긴 시간동안 치료를 해주신 선생님과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