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OO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어렸을 때부터 고르지 못한 치아를 갖고 있었으나
불편함 없이 나만의 개성으로 생각하고 살아 왔습니다.
27살 첫 직장 생활을 시작하며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 공식적인 회의 자리 등
남의 이목을 집중 받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치아에 대한 컴플렉스가 생긴거 같습니다..
늦은 나이였지만 28살 교정을 결정하게 되었고
치아 배열이 콤플렉스 였던 바 보이지 않게 교정을 하고 싶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알게된 일레븐 치과가 회사 근처에 위치한 장점과
설측교정 전문이라는 소식에 고민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교정을 하면서도 가리지 않고 먹는 음식 등에 교정장치를 많이 떨어트렷지만
항상 신속하게 예약 일정을 잡아주시는 친절한 인포테스크 선생님과,
항상 친절히 진료해주시는 원장 선생님, 간호사 선생님 덕분에 3년 이라는
긴 시간을 기분좋게 내원할 수 있었습니다.
교정장치를 제거한 저의 모습이 너무나 마음에 들며
주변의 교정을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거침없이
추천을 하고 싶은 병원 입니다.
자신감을 찾게 해주셔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