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 교정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치과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상담해주시는 원장님과 제가 생각하는 방향이 어느정도 잘 맞는지 였습니다.
치과마다, 상담해주시는 원장님마다, 견해도 다 다르고 치료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여러군데 상담을 받고, 번거롭지만 치료계획도 꼼꼼히 듣고 해보다가
일레븐치과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일단 제가 우선적으로 생각했던것은 위, 아래 치아모두 설측으로 교정을 받고 싶었고,
돌출입이 심하거나 하는 건 아니었기 때문에 생니를 발치하지 않는 방향으로
치료를 하고싶었습니다.
이정도 조건을 생각하고 여러 군데를 상담 받았는데,
대부분 윗쪽치아만 설측으로 진행하고, 아랫쪽치아는 설측으로 진행하게되면
교정이 훨씬 어렵다는 둥, 기간이 오래걸린다는둥 하는 말만 들어서
고민하던차에 일레븐치과 상담을 받았어요.
이곳에서는 당연히 위. 아래 모두 설측이 가능하고 생니를 발치하지 않고,
사랑니를 발치해 공간을 만들어 보는 등 제가 만족할 만 한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비용이 다른곳보다 조금 비싸도 여기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원장님 계획대로 약2년정도 만에 교정이 예쁘게 잘끝나서 매우 만족하고,
최근에는 만나는 사람마다 후회없는 선택이었던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