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지원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방송일을 준비하면서 치아교정을 결심하고 교정정문 치과를
알아보던 중 일레븐 치과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재교정이라 아무치과에서 할 수 없었고, 여러 치과에서
상담을 받았지만 일레븐 치과 원장님이 가장 제가 원하는 교정스타일과
맞는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됬습니다. 저는 자연스러운 교정과
교정시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원장님이 치아 네개를 발치하고 일년 육개월이면 가능할 거 같다하셨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딱 그시간안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교정 중 미스춘향 선발대회를 나가느라 이주간 장치를 뺐지만
그 외엔 삼주에 한번씩 나가 꼭 치료를 받았습니다.
원장님이 꼼꼼하시고 잘 신경 써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예쁘게 교정이 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원하는 대로 자연스러운 입매가 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주위에서도 교정 너무 예쁘게 되었다고 부러워합니다.
원장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