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은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에 상담 받았을 때 교정기간을 2년으로 잡았는데
치아모양 갈고 했는데도 기간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월 치료 약속시간도 조금씩 늦고 몇번이나 날짜를 변동했는데도
늘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정말 죄송+감사 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조금이라도 치료하다가 아프거나 불편하면
말하라고 해주셨던거... 하나도 안 아팠는데 세심하게 배려하주셔서 감동받았어요.
특히 마지막에 위에 매복사랑니 뽑는 것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일레븐치과에 오기전에 다른 치과에서 아래쪽에 누운 사랑니 두개 뽑았는데
그 때 너무 고통스러웠던 기억 때문에 불안했었는데
이번에 너무 안아파서 오히려 허탈했다고 해야하나..
딱 하나 ! 불평 아닌 불평을 하자면 원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스케줄 잡기가 아주 쬐금 어려웠던점
이거 말고는 200% 만족합니당 !!
어제 위에 안쪽에 붙인 장치까지 떼니까 끝난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시원섭섭 하달까.....
무튼 안아프고 예쁘게 교정해주신게 수포로 돌아가지않게
유지장치 열심히 낄게요 !
그간 너무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