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연수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처음 교정을 알아보기 시작한 건 심하지는 않았지만 나날이 삐뚤어져가는 치아와
수술 없이 예뻐지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는 고민에서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던 중 '일레븐치과'가 설측 교정 전문이기도 하고
가격도 적당한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방문하여 상담부터 원장님 진료까지 너무나 친절하고
세심하게 해주셔서 '일레븐 치과'를 선택하기를 잘하였다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에서는 교정 시작전에 3D 시물레이션으로
비포&애프터도 미리 볼 수 있어 교정에 더욱 확신을 가졌어요.
2년이 지난 지금 콤비네이션 교정으로 주변 사람들이
말을하지 않으면 교정을 한지 모를 정도로 심미적으로 예쁘게 해주셔서
외적인 스트레스 없이 잘 지낼 수 있었고,
완성된 현재 치아는 배열도 가지런하고 입매도 더욱 더 예뻐져
정말로 대 만족 입니다.
교정 고민을 갖고 계신 분들 꼭 '일레븐 치과' 방문 한 번 해보시고
저처럼 높은 만족도를 느끼셨으면 해요.
진료 잘하는 친절한 원장님, 친절한 직원들 '일레븐 치과' 강.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