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원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덧니가 심하게 나오고 좌우가 달랐었는데,
교정진료를 받고 이빨은 들어가고 좌우대칭도 맞고!!
남들은 교정진료하는데 꼬박 2-3년 걸린다는데
저는 그렇게 길게는 안걸린거 같아요!
충치때문에 더 기간이 길어져서...ㅠ^ㅠ
철사에 찔린다거나 그런 불편함은 있었지만
생각만큼 불편하지 않았고,
먹을거 다먹고..ㅋㅋㅋㅋㅋ
매월마다 방문하면서 힘들진 않았어요 ㅎㅎ
워낙에 제입이 작아서 원장샘과 언니들이 고생하신거 같아요 ㅎㅎ
다른치과보다 여기가 더 좋다고 추천할 수 있는건
진료보시는거랑, 언니들,
그리고, 원장님 때문인데요,
코가 많이 예민한데, 이곳 원장님 손에서 비누냄새 나요!!
엄마냄새,,ㅋㅋㅋ
다른 치과가면 담배냄새나는 분도 계시고,
(장갑껴도 냄새난다능,,ㅠ^ㅠ)
재떨이를 입에 터는 느낌인데..
여기 원장님은 손관리도 세심하게 하시는거 같아 좋구요,
간호사 언니들도 제가 엄살심한데 다 받아주시고,
다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ㅎㅎ
사랑니 뽑던날 손잡아 주셨다능,,ㅠㅂㅠ
교정진료 마치고 이제 후관리를 잘해서
더 예뻐져야죠!!
이곳 분들 너무좋고 친절하셔서 다른데서도 추천해요 ♡
언니들, 원장님, 간호사 언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