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상담

궁금하신 사항을 아래 문의 내용에 입력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전화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이름
연락처
문의내용

사진 상담

상담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관련 전문의 원장님이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이름
전화번호
상담내용

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이곳 분들 너무좋고 친절하셔서 다른데서도 추천해요 ♡

작성일 | 2016.07.08

이예원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덧니가 심하게 나오고 좌우가 달랐었는데,

교정진료를 받고 이빨은 들어가고 좌우대칭도 맞고!!

남들은 교정진료하는데 꼬박 2-3년 걸린다는데

저는 그렇게 길게는 안걸린거 같아요!

충치때문에 더 기간이 길어져서...ㅠ^ㅠ

철사에 찔린다거나 그런 불편함은 있었지만 

생각만큼 불편하지 않았고,

먹을거 다먹고..ㅋㅋㅋㅋㅋ

매월마다 방문하면서 힘들진 않았어요 ㅎㅎ

워낙에 제입이 작아서 원장샘과 언니들이 고생하신거 같아요 ㅎㅎ

다른치과보다 여기가 더 좋다고 추천할 수 있는건

진료보시는거랑, 언니들,

그리고, 원장님 때문인데요,

코가 많이 예민한데, 이곳 원장님 손에서 비누냄새 나요!!

엄마냄새,,ㅋㅋㅋ

다른 치과가면 담배냄새나는 분도 계시고,

(장갑껴도 냄새난다능,,ㅠ^ㅠ)

재떨이를 입에 터는 느낌인데..

여기 원장님은 손관리도 세심하게 하시는거 같아 좋구요,

간호사 언니들도 제가 엄살심한데 다 받아주시고,

다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ㅎㅎ

사랑니 뽑던날 손잡아 주셨다능,,ㅠㅂㅠ

교정진료 마치고 이제 후관리를 잘해서

더 예뻐져야죠!!

이곳 분들 너무좋고 친절하셔서 다른데서도 추천해요 ♡

언니들, 원장님, 간호사 언니 감사합니다~ ♡

목록

0

빠른 상담신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