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어렸을 때 교정을 했으면 좋았겠지만, 절대 한창 민감한 시기에
입에 철도를 깔 순 없다고 생각한 저는
미루고 미루다 교정을 뒤늦게 시작했어요.
늦게 시작한만큼 마음이 급해져서 무조건 급속으로 해야겠다고
알아보던 찰나 일레븐치과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고르지 못한 치열은 라미네이트로 시술 해놓은 상태라
위쪽은 설측, 아래는 보이게 하는 콤비교정으로 진행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돌출입이 들어갔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는데,
라미네이트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얼굴의 발란스가
딱 들어맞게 된 것 같아요.
기간도 꽉 채운 1년안에 바로 끝났구요. (다른 병원에서 2~3년 걸린다고 했음)
짧은 내원기간과 아픔때문에 고생을 하긴 했지만
그 정도는 시간을 단축 시킨 것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아요.
게다가 이왕 돈주고 한 라미네이트를 교정 후에도 계속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원장님이 제 마음을 아시고
계속 유지해서 쓸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교정을 끝낸 지금 티 안나게 예뻐진 모습에 굉장히 만족하고 있구요.
무엇보다 병원에 일하시는 모든 분들이 친절하고 밝으셔서 좋았어요.
병원을 1년 내내 직장처럼 다녀야 하는데 불친절하면 힘들잖아요.
다들 급속교정 하셔서 기능+외모 동시에 잡으세요.
재교정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거보니 원장님 실력이 이미 소문 났는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