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결론부터 이야기 드리면,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제일 빠른 것 이라는 것을 이번 교정을 통해 깨달았습니다.^^
대학교를 다니면서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외적으로 교정장치가 보이는 것이 너무 싫었고,
취업준비를 하면서는 더더욱 망설였고, 취업을 하고도 직업특성상
교정은 하고는 싶었지만, 너무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일레븐치과에서 '콤비교정'이라는 것을 할 수 있다는
얘기에 직장 동료 언니와 함께 방문하여 함께 같이 시작하였습니다.
정말 제가 말하지 않고서는 교정을 하고 있는지 조차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
제가 스스로 보여주면서 다녔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점점 치아가 변하는 것이 느껴질 때 마다 철사가 찌르는 아픔 정도는
참을 수 있었고, 마침내 정말 제 치아가 이렇게도 변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너무나 감사한 마음을 갖고있습니다.
2년 정도면 마무리가 된다고 하셨지만, 제가 더 신경쓰이는 부분을
수정하고 싶어하니 원장선생님께서는 매번 세심한 관심으로
제 치아를 봐주셨고, 저는 마지막에 교정기를 떼고 싶지 않을 정도로
너무 즐겁게 3년의 교정기간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의 예쁜 치아를 계속 이어갈 수 있다는게 너무 좋고
그때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을 양치할 때마다 느끼고 있습니다.
항상 세심하게, 친절하게, 어려운 제 치아를 봐주신
원장선생님께 너무너무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또 예약 일정도 자주 변경했는데, 항상 친절하게
제 시간에 맞춰서 잘 조절해주신 간호사 언니들도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