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이 끝난 지금, 치아도 고르고 입도 어색하지않고 좋습니다! |
작성일 | 2016.12.22 |
|---|---|
고은정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교정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고, 윗니가 돌출됐는데 장치도 밖에 붙이면 더 튀어나와 보일까해서 콤비교정을 결심해서 유명한 일레븐치과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콤비교정을하니, 교정을 하는중인지 알아보는 사람도 별로없어 만족했습니다. 처음엔 장치가 입안에 있어 적응되지 않고 불편했지만 몇 개월지나니 적응이되서 괜찮았습니다. 교정이 끝난 지금, 치아도 고르고 입도 어색하지않고 좋습니다! 의사선생님,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셔서 편했고 진료시 다음 진료약속을 미리정하기 때문에 크게 기다릴일도 없었습니다. 콤비교정한거 좋은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