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진료과정은 물론 교정 후 모습도 너무 만족합니다. |
작성일 | 2016.12.22 |
|---|---|
김시내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친구들빼고는 교정하는거 사람들한테 티 안나게 잘할 수 있었습니다. 원장선생님도 너무 좋으시고 다 친절하게 잘 맞춰주시면서 교정하는 2년반동안 트러블, 불만 사항없이 무사히 교정 끝낼 수 있었습니다. 진료과정은 물론 교정 후 모습도 너무 만족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