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덕희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늘 고객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직업인지라
또, 삶에 대해 인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업인지라
조금은 신뢰가 가는 이미지가 필요했었는데,
앞쪽 윗 치아가 크고 조금 도드라져서 개구진 느낌을 주는 것 같은 생각에
교정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막연히 두려운 마음도 있었지만, 본격적인 교정치료 전 촬영을 통해
지금의 상태를 확인시켜주고 실장님께서 앞으로의 과정에 대해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안심을 하게 되었고
첫 교정치료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편하고 아프지 않은 것에 놀랐습니다.
주변 지인들의 교정 경험담은 실로 두려움 그 자체였는데 말이죠..
물론 아무런 불편함이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치아 안쪽으로 하는 설측교정이다보니, 식사시 음식물이 안쪽에 끼게 되면
조금 불편함을 느꼈고 혀 끝에도 마찰에 따른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불편함은 제가 예상했던 것에 비하면 너무 쉬운 것이었습니다.
약 4개월간 진행된 교정치료 가운데 큰 어려움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 기쁨니다.
원장선생님의 전문성이 느껴지는 치료과정이었고
무엇보다 방문할 때마다 기분좋게 해주시는
데스크선생님들과 치위생사 선생님들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치과방문도 기분 좋은 일이 될 수 있다는 걸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일레븐치과에도, 모든 구성원분들에게도
더 행복한 일들이 많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