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사라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_^
감사합니다. ♥
-------------------------------------------------------------------------------------------------------------
송곳니와 아래쪽이가 위쪽 만큼 앞으로 나와있어서
옆모습을 보면 약간 주걱턱 같은 느낌이 있어서 치료를 시작했어요.
물론 치열도 맞지 않아서 웃을 때 입을 가리고 웃는게 습관이 되어있었죠,
처음 상담부터 가격적인 면까지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합리적이고 친절한곳이 없었던것 같아요.
일레븐치과는 오자마자 이곳으로 해야겠다 마음 먹을 수 있게 너무나 좋았고,
말을 많이하고 사람을 많이 만나야 하는 직업으로
설측교정은 신의 한수 였죠.
특히나 설측교정 전문이시니 모든분들이 실력이 좋으셔서
올때마다 불편함 없이 치료받을 수 있었습니다.
교정이 불편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한 달에 한번 오면 일주일은 잘 먹지도 못한다고 들었었는데,
저는 제일 처음 장치를 붙인날 빼고는 아프거나 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당일에도 바로 식사가 가능했었구요.
사람에따라 다른거긴 하겠지만 치료받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없고
딱 필요한 만큼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진행해 주셔서 그랬다고 생각해요.
치료가 언제끝나나 생각한 동시에 시간이 지나가 마무리가 되었고,
지금은 손을 올리고 웃지 않아도 되고 사람들이 웃는 모습을 많이 칭찬해줘요.
물론 아래쪽 이도 많이 들어가서 옆모습이 많이 좋아졌어요.
교정을 정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요(강력추천!!)
특히 생활에 부담이 없는 설측교정은 정말 꿀중에 꿀입니다.
너무나 친절하게 그리고 실력적으로도 1등이신 일레븐치과 의료진분들 덕분에
삶의질이 많이 올라갔으니,
고민하시는 분들은 고민할 것 없이 결정 하셔도 될것 같아요.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정말정말 감사했어요♡
일레븐치과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