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웃을때 교정기 보이는 것이 싫어서 콤비교정을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
작성일 | 2017.01.18 |
|---|---|
김소연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 ^-^ 감사합니다! ------------------------------------------------------------------------------- 22살 12월에 일레븐치과를 지인분께 소개 반아서 교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입이 나왔다는 의식을 못했었는데 대학생이 되고나서 여행을 많이 다니기 시작하고 사진도 많이 찍다보니 입이 나와있는게 의식이 되어 교정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치아 교정이 시간이 아무래도 많이 걸리다보니 주저하긴 했는데 주위 분들중에 30대이신데 하시는 분들고 의뢰로 많으셔서 큰 마음먹고 하기로 했습니다. 웃을때 교정기 보이는 것이 싫어서 콤비교정을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아요. 단점은 속에 교정기가 있는 만큼 음식물이 잘끼고 제거가 힘들다는 점인데 웃을때 보기싫지 않아서 콤비교정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멀리 살아서 병원에 오고 가는게 많이 불편해서 장치를 조금 일찍 떼게 되서어서 결국 딱 2년만하고 장치제거를 하개 되었는데 급속교정같이 1년만 교정치료를 하는 친구들을 보니 그것도 좋아보이더라구요. 만약 다시하게 된다면 무조건 시간을 단축하는 쪽으로 하고 싶을것 같아요. 교정을 빨리 끝내고 싶다거나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군은 빨리 끝나는 급속교정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치아교정후 입 많이 들어가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