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제 동생도 교정을 해야하는데 일레븐치과에 꼭 데리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작성일 | 2017.01.18 |
|---|---|
조혜진 고객님의 고객 감동 후기입니다. ^-^ 감사합니다. ------------------------------------------------------------------------------------------------- 콤비교정이라고 해서 윗니는 설측교정으로 하게 되었는데 그럴경우 입안이 많이 헐게 된다는 얘기를 주위에서 많이 들을수 있었습니다. 저도 그것을 많이 걱정했었는데 일레븐치과에서는 괜한 걱정이었어요! 교정하는 동안 입안이 헐어서 고생한 적은 없었으니까요! ㅎ 매달 체크를 받으면서 진행상황과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들을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총 2년 6개월 이라는 시간이 걸렸지만 생각보다 금방 끝난것 같아요! 재 동생도 교정을 해야 하는데 일레븐치과에 꼭 데리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