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일반교정으로 저보다 교정 훨씬 일찍 시작한 친구도 있는데 제가 먼저 끝났어요. |
작성일 | 2017.02.06 |
|---|---|
고혜진님의 고객감동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상담/진료->교정->교정완료까지 대체적으로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급속교정에 대한 기대만큼 두려움도 컷는데, 결과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기억도 안날만큼 매우 만족합니다. 친절하고 구체적인 상담 원장 선생님의 신뢰가는 기술력(?) 내원할때 마다 꼼꼼히 살펴봐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던 치과직원들 덕분데 모든과정에 결과에 만족합니다! 일반교정으로 저보다 교정 훨씬 일찍 시작한 친구도 있는데 제가 먼저 끝났어요 이것도 뭔가 신기하고 뿌듯해욯 교정하고 싶은데 너무 늦었나 하는분들한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