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올때마다 여기저기 꼼꼼히 봐주셔서 교정 마무리가 잘 된것 같습니다. |
작성일 | 2017.02.07 |
|---|---|
김유나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어릴적 교정 권유를 받았으나 외관상 큰 문제가 없어 가벼이 넘겼었습니다. 이후 충치로 인해 타 병원에서 치료 중 미적과 상관없이 다시한번 교정 권유를 받았는데 이번엔 안하면 후회할것 같아 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업이 서비스업이고 치아교정이 외적으로 보이면 장기적이로 큰 스트레스 일것 같아 설측교정을 알아보게 되었고 그러다 일레븐치과를 알게 되었습니다. 의사선생님 간호사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올때마다 여기저기 꼼꼼히 봐주셔서 교정 마무리가 잘 된것 같습니다. 교정을 하면서 전에비해 인상이 부드러워졌다는 소리를 듣게 되어 상당히 만족하며 설측이라 고통이 처음엔 너무 힘겨웠지만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아주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