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obagi Review
고객자필후기
고객자필후기 확인해 보세요
| 교정을 하면서도 통증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일상 생활에 적응만한다면 큰 불편함없이 잘 할수있었던것 같습니다. |
작성일 | 2017.02.24 |
|---|---|
이재현님의 고객감동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2년전부터 윗니는 설측, 아랫니는 바깥쪽으로 하는 교정을 받았습니다. 윗니를 설측으로 해서 교정을 하면서도 사진을 찍거나 생활을 하는데 크게 불편함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교정 특성상 발음이 안좋아지는건 어쩔수 없었구요. 하기전에 설측교정이 일반교정보다 오래 걸릴수 있다고해서 망설이기도 했는데 원장님이 처음시작할때 얘기해주신 일정이랑 거의 비슷하게 끝나서 결과적으로 설측으로 잘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교정을 하면서도 통증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일상 생활에 적응만한다면 큰 불편함없이 잘 할수있었던것 같습니다. |
|

